문의게시판

등록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먼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예약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약속된 날짜와 시간에 성적표(모의고사 또는 학교세부생활기록부)를 지참하시고 방문하시면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상담 이후에 이투스247학원 등록여부가 결정됩니다. 
등록 후에 학습매니저와 함께 상담 및 스케줄 작성으로 이투스247학원의 학습 및 입시관리가 시작됩니다.
입학기준이 있나요?
네, 이투스247학원 입학 전형은 총 3가지(무시험 성적 우수자 전형, 무시험 면접 전형, 무시험 특별전형)로 분류됩니다. 
해당 전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집안내(모집요강)'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지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성적표 제출은 필수인가요? 또, 어떤 성적표를 제출해야 하나요?
네, 성적표는 초기 입학상담의 기본 자료이며 이후 학습관리의 출발점이기 때문에 필수로 제출해야 합니다. 
학생의 성적 데이터는 많을수록 학생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입학상담 시에는 모집요강 기준에 따른 수능 또는 모의고사 성적표가 있어야 합니다.
입학 후에는 학교생활기록부와 수능 및 모의고사 성적표 제출을 원칙으로 합니다.
재학생도 등록이 가능한가요?
지점별로 재학생을 위한 윈터스쿨(12월 말~2월 초)과 썸머스쿨(7월 중순~8월 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윈터스쿨과 썸머스쿨을 수강한 재학생은 이투스247학원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와 입시상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점은 학기 중에도 재학생반을 별도 운영하고 있으니 이 부분은 해당 지점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비고

   1. 총 교습 기간은 교습 기간 중의 총 교습 기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 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교습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원격교습의 경우 반환금액은 교습내용을 실제 수강한 부분(인터넷으로 수강하거나 학습기기로 저장한 것을 말한다)에 해당하는 금액을 뺀 금액으로 합니다.

   ※ 온라인 접수 시 입력하신 이름과 보호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접수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학원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일관된 수업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재수종합학원과는 달리, 이투스247학원은 개인별 맞춤학습을 위한 학습커리큘럼을 제시하는 재수학원입니다. 개개인 학생의 특성과 성적을 분석하여 1:1 담임관리를 제공하며, 일주일에 한 번씩 자신에게 맞는 학습 프로그램과 스케줄 관리, 학습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위와 같은 학습관리, 입시관리는 물론 태블릿 모니터링 시스템, 출결관리, 자습감독, 휴대폰 수거 시스템 등의 생활관리 또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모르는 것은 질문이 가능한가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MY247 질문예약 시스템을 통해 학습도중 모르는 내용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는 자유롭게 선택하여 강의를 들을 수 있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의 모든 재원생들에게 이투스패스가 제공되므로 이투스 인강의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단, 이투스패스 제공 지점은 지점마다 상이합니다.) 또한 학습 스케줄링을 통한 정확한 인강 추천을 통해 본인에게 딱 맞는 강의를 추천 받습니다. 
매월 모의고사를 보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에서는 매월 '이투스 전국 모의고사'를 보는 것이 원칙입니다. 

실제 시험과 같은 시간표와 시스템 속에서 양질의 모의고사를 치르게됩니다.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입력을 통해 자동 채점 및 결과 분석, 등급 컷 확인, 오답 분석, 유사 문항 검색, 해설 강의, 학습 자료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성적 취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결과를 바탕으로 한 학습 상담으로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제대로 짚어 나갈 수 있습니다.

재원생에게 제공되는 학습콘텐츠가 있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의 모든 재원생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학습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 이투스패스 제공 : 이투스 전 영역 인강을 재원 기간 내 무제한 수강 가능
- 국수영탐 일일테스트 매리트, voca test, 영어듣기
- 질문예약, 학습용 태블릿pc, 이투스 문제은행 e-bank 이용권, 기출문제&해설영상 등
* 마켓ECI에서 구매 가능한 콘텐츠(재원생만 구매 가능) : 한수모의고사, 킬링캠프, 이감모의고사, 강남하이퍼 킬러/준킬러 시리즈, 수리논술 등

논술대비도 되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이투스패스를 이용하여, 이투스 논술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재원생이 되면 학생들에게 입시정보를 제공하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수능 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에서 발행하는 다양한 입시자료집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수능 후에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상담자료와 풀서비스를 이용하여 대학 합불여부와 지원여부를 심층상담하고 있습니다. 

재원생이 되면 지원 가능한 대학의 정보를 알 수 있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온라인 풀서비스와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재원생의 현재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인데요, 학생부 관리도 해주시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의 재원생 관리는 학생이 대학에 가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학생부 종합전형을 지원하게 된다면 학생부 분석 등의 관리 또한 진행됩니다. 

재원생이 되면 수시/정시 상담(컨설팅) 해주시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의 재원생 관리는 학생이 대입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평가원 성적, 학생부, 전형 등을 고려하여 목표 대학진학을 위한 수시나 정시 상담을 지점 내 담임선생님이 직접 진행합니다. 이투스247학원의 담임선생님들께서는 다년간의 입시 상담 경력은 물론 지점 내의 결과치를 바탕으로 정확하지만 최대치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컨설팅을 도와주십니다. 이는 매년 이투스247학원의 대입결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재원생이 아닌데 입시 관련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투스247학원은 재원생을 대상으로 한 관리 및 컨설팅을 우선으로 합니다.

재원생이 아닌 학생을 위한 컨설팅은 재원생에 대한 관리 부족으로 이어질 수 있어 아직까지는 계획이 없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태블릿은 학원에서 제공되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모든 재원생에게 개별 태블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재원생에게 제공된 태블릿은 원내 원격 뷰어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원격 뷰어 시스템은 재원생이 인강, 학습 콘텐츠 외 다른 콘텐츠를 이용하는지 확인하여 학습 관리는 물론 양질의 면학 분위기를 유지시켜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출결 시스템은 어떻게 되나요?

이투스247학원은 전자출결 시스템을 통해 등/하원을 체크하여 부모님께 자동으로 문자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지각 및 결석의 경우 재원생 및 부모님과 직접 연락하여 출결 상황을 파악하며 이동 및 조퇴 사항도 수시로 파악하여 부모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테스트가 있나요?

네, 이투스247학원은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고 이를 통해 문제 해결 능력과 실전 대비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일일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수영탐 일일테스트 매리트는 강남하이퍼/청솔학원에서 만들어지는 양질의 문제로 구성되어 있어 실전 대비에 효과적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개인 수준에 맞는 영어 듣기, VOCA TEST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해당 지점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분위기 흐리는 학생은 어떻게 하시나요?

이투스247학원은 기본 생활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입학시 규정에 대한 서약서를 작성합니다. 

본 규정에 어긋나는 행위를 하거나 학습 분위기를 흐르는 학생은 벌점 부과 및 정도에 따라 경고, 정학, 제적의 절차를 두고 있습니다.

원내 자습관리는 어떻게 되고 있나요?

이투스247학원은 기본 생활 규정에 따라 자습실 내 수면과 취식, 소란스러운 행위는 엄격히 금지하고 있으며,

최상의 자습 분위기 조성을 위해 30분~1시간 단위의 순회 지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흡연자도 재원생이 될 수 있나요?

아니요, 이투스247학원에서는 흡연자는 타 학생의 집중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입학을 불허합니다.

모든 입학생은 금연서약서를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개인 자습실 외 공부할 공간이 있나요?
이투스247학원의 학습공간인 솔리터리룸은 전 책상에 칸막이를 설치하여 학습의 집중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졸음이 오거나 심리나 상황에 따라 학습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은 학생을 위하여 리프레쉬룸과 스탠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이투스247학원은 학원 내 공기청정기와 냉난방기를 설치하여 학습자가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식사가 제공되나요?

이투스247학원은 각 지점에 따라 급식을 진행하는 지점과 그렇지 않은 지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통적으로 도시락을 싸온 학생들을 위한 휴게공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급식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각 지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